본문 바로가기

게임리뷰/원신

원신 1.1 버전 타르탈리아 스킬 유출본 완벽 정리 (Tartaglia : Childe)

728x90
반응형

원신 1.1버전 신규캐릭터 "타르탈리아" (한국 원신 공식유튜브)

 

사실 활은 내가 가장 못 다루는 무기야,
그렇기에 더욱 더 마스터 해야하지
소속 스네즈나야 우인단
무기
속성

오는 11월 11일 적용되는 정식런칭 이후 첫 버전업 패치 원신 1.1버전 PV "다가오는 객성"의 프리뷰가 공개되면서 "종려"와 함께 우인단의 주요인물인 "타르탈리아"역시 신캐로 같이 등장하였습니다. 스토리에서 큰 반전을 포함하고있는 남캐다보니 관심이 쏟아지고있는데요.

약 3주전에 유출된 스킬셋이 있어 11월 11일까지 기다리기 힘드신분들을 위해 스포일러를 진행 해 볼까합니다.
타르탈리아는 활과 검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개성있는 스킬셋을 가지고 있습니다.
정식 패치 이후에 내용이 변경될 수 있는점 참고하며 봐주세요!


 

 일반공격 - 단우 

L-click : 활로 최대 6번 공격한다.
L-hold : 피해가 더 크고 정확한 조준사격을 한다. 조준 시 물 원소의 힘이 화살 끝에 계속해서 모인다.
격류의 힘이 가득 찬 화살이 적에게 명중하면 물 원소 피해를 주고 단류효과를 부여한다.
단류 : 단류 효과의 영향을 받은 적이 타르탈리아의 각종 공격을 받으면 물 원소 범위 피해 효과가 발생한다.
해당 피해는 일반공격으로 간주한다. 
단류·섬 : 풀 차지 조준 사격이 단류 효과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명중하면 연속 범위 피해를 준다.
단류·파 : 단류 효과의 영향을 받은 적을 처치 시 물이 피어나 주변의 모든 적에게 단류 효과를 부여한다.
낙하공격 : 공중에서 화살비를 쏜 후 빠른 속도로 땅에 착지한다. 땅에 닿으면 범위 피해를 준다.

일반 공격·단우를 쓰다가 마왕무장 광란으로 스위칭 한 뒤 극악기·진멸섬을 사용하는 모션

 

 

 마왕 무장 · 광란 (E스킬, 원소스킬) 

일반 공격 : 물 원소 참격으로 최대 6번 연속 공격한다.
강공격 :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순간적으로 전방을 향해 검을 2번 휘둘러 물 원소 피해를 준다.
단류 · 참 :
근접공격이 단류 효과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명중하면 다음 번 단류·참은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. 해당 효과는 일반 공격으로 취급한다.

30초 후 혹은 다시 발동하여 스킬 효과를 해제하면 원거리 상태로 돌아오게 되며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에 진입한다. 근접 상태 유지 시간이 길수록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진다. 만약 30초 후 자동으로 원거리 상태로 돌아오면 스킬은 더욱 긴 대사용 대기시간에 진입한다. 

"그가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이유는 활을 잘 다루지 못하는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다. 하지만 전력을 다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진짜 실력을 보여줘야만 한다..."

 

 

 극악기 · 진멸섬 (Q스킬,궁극기) 

원거리 상태 · 마탄 일섬 : 전방을 향해 대량의 물 원소가 함유된 마법의 화살의 쏴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단류 효과를 부여한다. 발동 후, 일부 원소 에너지를 반환한다.
근접 상태 · 진멸의 물빛 : 큰 범위의 참격을 발동해 근처의 모든 적에게 대량의 물 원소 피해를 주고 단류 · 폭을 발동한다.
단류 · 폭 : 진멸의 물빛이 단류 효괴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명중하면 단류 효과를 소모하며 물 폭발을 일으켜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.

 

 

고유 특성 : 차오르는 물 

타르탈리아가 필드에 있을 때 단류 효과가 4초마다 [타르탈리아에게 피격된 효과]를 1회 발동한다. 구체적인 효과는 현재 타르탈리아의 마왕 무장 · 광란 근접 상태 여부에 따라 결정된다. 

 

 

고유 특성 : 수형검

마왕 무장 · 광란의 근접 상태일 때 일반 공격과 강공격에 치명타가 발동되면 명중된 적에게 단류 효과를 부여한다. 

728x90
반응형